메뉴 로고
전화

  언론보도


[성형외과 시술 제대로 알기]눈 위 지방이식, 애교살 눈밑지방재배치 등 ‘동안 눈성형’ 특징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차르트성형외과 작성일21-03-22 15:34 조회1,806회 댓글0건

본문

08d573c7217c4162cd3dfb3d4e087d31_1616395056_7594.jpg
 


미의 기준은 시대에 따라서 변화를 하지만 공통적으로 ‘동안’을 선호하는 것은 과거와 현재가 큰 차이가 바 없다. 이목구비의 모양이나 크기, 배치 등도 무척 중요하지만 전체적으로 노안과 동안의 한 끗 차이를 결정하는 것은 바로 눈의 이미지다.

눈이 또렷하고 선명하게 보이기 위해서는 주름이 적고, 적당한 지방과 근육이 자리를 해야 한다.

사람의 시선이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곳이면서 인상을 전체적으로 좌우하는 곳인 만큼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다. 만약 눈 위에 지방이 적다면 푹 꺼져 피곤하고 졸려 보이며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다.

용산 모차르트성형외과 원창훈(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 원장은 “동안성형의 경우 단순히 외모를 아름답게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더 꼼꼼하고 세밀하게 진행되어야 한다. 과하게 눈두덩이 지방이식을 하거나, 눈밑 지방을 제거한 경우 부자연스러울 수가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인 시술들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눈위지방이식

푹 꺼진 눈 위에는 자가지방을 이용한 ‘눈위지방이식’ 시술을 해볼 수 있다.

필러 등의 이물질이 아닌 환자의 몸에서 채취한 지방이기 때문에 생착률이 높고, 지방조직이 반영구적으로 남아 유지력이 오래 가는 것이 장점이다.

원창훈 원장은 “눈 위의 지방이 빠져 눈썹 뼈 라인이 도드라지고 쌍꺼풀 라인이 부자연스러운 경우에 눈두덩이 지방이식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어 생기 있는 눈매로 거듭날 수 있다.”고 밝혔다.

◆애교살 눈밑지방재배치

눈 밑의 지방이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와 그늘져 보이는 눈 밑이 고민이라면 눈밑 성형인 ‘애교살 눈밑지방재배치’를 적용해 볼 수 있다.

원창훈 원장은 “볼록하게 튀어나온 눈 밑 지방을 고르게 재배치하여 움푹 패인 눈물 고랑과 함께 아래로 깊이 생긴 주름을 개선해주고, 자가 지방으로 애교살을 형성하여서 더욱 생기있고 환한 눈매를 만들어 줄 수 있어 중년 눈성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피부 처짐이 없는 경우

결막 절개 방식을 통해서 수술을 진행하여 흉터에 대한 부담은 적고,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피부 처짐이 심한 경우

피부 절개 방식으로 아래쪽 속눈썹에 가깝게 절개하여 지방을 재배치시키기 때문에 주름과 처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골막 아래쪽으로 고정하여 반영구적인 유지 효과와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까지 개선이 가능하여 그늘지고 주름진 눈밑 피부를 전반적으로 환하게 밝혀줄 수 있다.

원창훈 원장은 “동안성형은 수술 결과가 한 끗 차이로 동안과 과함으로 나뉠 수 있다. 이에 저렴한 눈밑지방재배치 비용이나 가격 등에 혹해서는 안되며, 눈꺼풀지방이식 후기와 눈밑지방재배치 성형 후기 등을 꼼꼼히 검색해보고, 안전하게 수술을 잘하고, 수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직접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1:1 밀착 케어하여 집도하는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수술 결과를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이다.”고 밝혔다.


출처 : 메디컬월드뉴스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10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  [내용보기]
오시는길
오시는길